캐터리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노르웨이숲

작성자 ★캐터리★(ip:)

작성일 2008-03-26

조회 400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밝은 에메랄드 녹색 눈에 황금 띠가 둘러있다. 털은 길게 흘러내린다. 얼굴은 상냥한 표정을 띤다. 귀는 말쑥하고, 발가락은 다듬어져 있다. 노르웨이지안 포레스트 캣을 보면 눈이 부시다. 비단결처럼 부드러운 털을 만져보면 손가락 끝이 짜릿하다. 털은순백색부터 새까만 석탄색까지 대부분의 색깔이 다 나타나며, 그 사이의 색깔의 조합과 모든 무늬가 다 가능하다.다만 시아미즈 혹은 히말라얀에서 나타나는 바다표범 반점이나 초콜렛 반점과 같은 칼라포인트 색깔은 나타나지 않는다.

성격은 그들이 어린 시절을 보낸 가정의 형태에 따라서 다르다. 태어날 때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길러지고, 어린이와 고양이와 개들과 접촉하면서 자란 고양이는 고립된 곳에서 제한된 사람들과 접촉하면서 자란 고양이와는 성격이 다르다.

긴 털은 얼마나 자주 관리해 주어야 하는 의문이 생긴다. 깊은 나무숲에 미장원이 있지는 않으므로 자연의 어머니는 매일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필요는 없도록 만들어 놓았다. 만일 필요하다면 털이 빠지는 봄철에 조금 해주면 그만이다. 포레스트 캣은 1987년 2월에 CFA 위원회에 등록신청을 하였고, 이 멋진 품종은 챔피언쉽 지위를 완전하게 획득하였다.

고양이를 건강한 동반자로 키우고, 무엇보다도 예상 수명만큼 오래 살게 하려면 집 안에 두고, 중성화수술이나 불임수술을 해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10-9244-5029 AM 10:00 ~ PM 10:00
    (365 OPEN)
  • 신한 140-011-515785
    예금주 : (주)오케이독

TOP